Community
EdenFarm
EdenFarm
이든팜, 멜라닌 생성 억제 효과를 이용한 미백 개선 화장품 조성물 특허 획득
화장품 OEMㆍODM 제조 전문 ㈜이든팜(대표 김덕현)이 ‘인삼 열매 및 호장근 복합추출물을 포함하는 화장료 조성물‘ 특허(제10-2637195호)가 등록되었다고 15일 밝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김덕현 대표이사는 인삼 열매 및 호장근의 멜라닌 생성 억제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전처리 조건, 추출 조건, 및 혼합조건을 다양하게 변경하여 실험하였다. 그 결과 전처리 된 인삼 열매와 호장근을 혼합하여 복합추출물을 제조하면 멜라닌 생성 억제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음을 발견하였다.
㈜이든팜 기업부설 연구소는 이번 발명을 통해 인삼 열매 및 호장근 복합추출물의 멜라닌 생성 억제 효과를 통한 미백 개선의 우수한 효과를 입증했고, 이에 관한 후속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한 방울의 힘’이라는 순수, 청결의 슬로건을 앞세워 글로벌 K-Beauty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든팜은 ISO22716, ISO14001, ISO9001 인증을 획득, 화장품 제조 기술 우수기술기업 T-4 등급 인증, 기업부설 연구소를 설립. 스마트공장 도입 등 보다 수준 높은 화장품 제조를 지향하고 있으며 2023년 8월에는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https://www.ene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852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