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EdenFarm
EdenFarm
화장품 OEMㆍODM 제조 전문 ㈜이든팜(대표 김덕현)이 지난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4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인터참코리아는 올해로 22회째를 맞이하는 규모 글로벌 뷰티ㆍ화장품 전문 전시회로 매해 50여 개국에서 약 3,000명이 넘는 해외바이어가 방문하는 대규모 글로벌 뷰티 무역 전문 박람회이다.
자체 기업부설연구소를 보유한 화장품 제조업체인 이든팜의 부스에는 박람회 기간에 전문연구원이 상주하여 100여 건이 넘는 국내외 업체 및 관계자들과의 상담을 진행했다.
이든팜은 이번 박람회에서 올해 3월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으로부터 기능성화장품 인증을 받은 ‘탈모샴푸’를 비롯해 ‘스피큘’, ‘비드앰플’, 속눈썹 영양제, 마이크로바이옴 크림, 셔벗 크림 등 스킨케어 화장품의 트렌드에 발맞춘 20여 개의 샘플을 선보였다.
이든팜 관계자는 "준비한 20여 개의 샘플을 무료로 증정하고, 자유롭게 테스트할 수 있도록 하여 참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특히 마이크로바이옴, 마이크로니들, 스피큘 제품에 관해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으며, 앞으로 추가적인 연구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든팜 대표이사는 “인터참코리아를 통해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이든팜의 강점인 높은 품질 기술력을 통해 고객 니즈에 알맞은 제품을 제작할 수 있는 OEM/ODM 방식을 통해 해외 바이어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형성해 K-Beauty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어 좋은 기회였고, 참관객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음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 방울의 힘’이라는 순수, 청결의 슬로건을 앞세워 글로벌 K-Beauty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든팜은 ISO22716, ISO14001, ISO9001 인증을 획득, 화장품 제조 기술 우수기술기업 T-4 등급 인증, 기업부설 연구소를 설립. 스마트공장 도입 등 보다 수준 높은 화장품 제조를 지향하고 있으며 2023년 8월에는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0 개의 댓글